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연말을 맞아 겨울 시즌 한정 패키지 ‘도드람한돈 겨울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겨울 에디션은 도드람한돈 포장(MAP) 패키지에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했습니다. 눈송이가 흩날리는 겨울 풍경과 은은하게 불빛이 켜진 마을 풍경을 도드람의 브랜드 컬러 레드 기반으로 표현해 계절감과 함께 포근한 감성을 직관적으로 전하고자 했습니다.
도드람은 벚꽃 에디션, 바캉스 에디션 등 매년 시즌 한정 패키지를 꾸준히 선보이며 고객의 식탁에 계절별 즐거움을 더해왔습니다. 특히 겨울 에디션은 연말을 기념하는 상징적인 브랜드 이벤트로 자리잡으며 소비자와 감성적으로 소통하는 대표적인 패키지 사례로 꼽힙니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도드람한돈 겨울 에디션은 단순한 제품 포장이 아닌,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소중한 순간을 특별하게 준비하자는 도드람의 마음이 담겨 있다”라며 “가족·지인과 함께하는 식사 자리나 소중한 순간, 이번 에디션을 통해 도드람이 전하는 따뜻한 감성을 더 깊이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도드람한돈 겨울 에디션은 도드람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이달 15일부터 29일까지 약 2주 간 한정 판매됩니다.
이근선 기자(pigpeople100@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