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협회 홈페이지가 확 바.뀌.었.다

  • 등록 2017.04.07 17:27:47
크게보기

‘이용자 중심’ 편의성 강화한 홈페이지 새단장 4월 5일 오픈
스마트폰 최적화된 모바일 웹도 함께 공개

대한한돈협회가 한돈농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습니다. 



대한한돈협회(회장 이병규)는 단순하면서도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스마트폰에서도 접근이 가능한 모바일웹을 개발하여 4월 5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새로 개편한 홈페이지는 이용자 편리성을 증대하여 심플하고 깔끔한 화면 메뉴가 돋보입니다. 주 이용자인 ▲한돈농가, ▲지역실무자, ▲한돈관련기업이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메뉴를 새롭게 구성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한돈농가를 위한 ‘회원 서비스’ 메뉴를 신설하여 ▲최근 이슈, ▲공지사항, ▲한돈뉴스 등의 코너를 통해 농가가 손쉽게 원하는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게 했으며 ‘회원서비스’ 메뉴를 통해 HACCP교육 및 간행물구독 등 각종 서비스 신청이 온라인으로 가능해졌습니다.

지부 커뮤니티를 활성화하여 한돈시식회, 한돈농가교육, 월례회 등 전국 120여개 지부의 활동사항을 알릴 수 있는 지부 페이지를 강화하고, 지부통합관리시스템의 연동으로 지역실무자의 업무 효율성을 높여 지부 활동을 보다 쉽게 홍보하고 참여를 유도하도록 했습니다.
 
또한, 한돈산업 관련 기업 홍보전용 페이지 ‘한돈기업정보’가 새로 마련돼 축산관련 기업들은 제품 홍보 등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한돈농가들은 ‘한돈기업정보’ 페이지의 검색기능을 통해 원하는 업체나 제품 등을 보다 빠르고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될 전망입니다.
 

홈페이지 개편 및 모바일웹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4월 5일부터 5월 4일까지 한돈협회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이용자면 누구나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개편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워치(1명), ▲차량용 공기청정기(2명), ▲가정용 혈압측정기(4명), ▲한돈몰 현금쿠폰(100명) 등을 경품으로 지급 합니다.
 
대한한돈협회 이병규 회장은 “한돈농가와 한돈산업에 종사하는 모든 분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 개편를 했다”며 “앞으로 한돈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전달을 넘어 한돈산업 비전과 정책, 가치를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운영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리자 pigpeople100@gmail.com
Copyright @2016 돼지와 사람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돼지와 사람 I 031-988-1184 I 신문사업등록번호: 경기아51445 I 등록연월일: 2016년 12월 9일 I 제호: 돼지와사람 I 사업자등록번호: 136-12-63379 I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중부부천 제 2017-1호 I 발행인: 이득흔 | 편집인: 이근선 I 발행소: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2로 192, 302-901| 청소년보호책임자: 이근선| 대표메일: pigpeople100@gmail.com I 돼지와사람은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Copyright @2017 돼지와 사람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