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대표이사 신영수)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축산물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살 수 있는 1인 가구 맞춤형 신선육 ‘상상정육’ 8종을 출시하고 B2C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습니다.

‘상상정육’은 정육점에 가지 않아도 집 앞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신선육 제품입니다. 1인가구 맞춤형 소단량 제품이어서 구매 부담도 없습니다. 제품은 CU 편의점 내에 별도로 비치된 특별 제작 냉장고와 냉동고에 보관돼 최상의 신선도가 유지됩니다.
‘상상정육’은 냉장육 4종과 냉동육 4종으로 구성됐습니다. 각각 소 살치살 구이, 소 부채살 스테이크, 한돈 삼겹살 구이, 한돈 목살 구이 4종과 이베리코 목살 스테이크, 척아이롤 스테이크, 소 목심 찹스테이크, 소 갈비살 구이 4종입니다. 냉장육은 별도로 해동할 필요없이 바로 조리할 수 있어 간편하며, 냉동육은 캠핑이나 여행시 장기간 휴대하기에 용이하고 가성비가 높습니다.

‘상상정육’ 8종의 중량은 200g이며 가격은 한돈 삼겹살 구이 5500원, 한돈 목살 구이 5500원, 소 살치살 구이 7900원, 소 부채살 스테이크 7900원, 이베리코 목살 스테이크 8900원, 척아이롤 스테이크 6900원, 소 목심 찹스테이크 6900원, 소 갈비살 구이 8900원입니다. 수도권 30여개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전국 지점으로 입점 확대될 예정입니다.

동원홈푸드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1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믿을 수 있는 금천미트 상품에 대한 개인 소비자들의 니즈가 크게 증가했다"며 "국내 축산물 B2B 온라인 유통 시장에서 10여년간 시장 1위를 유지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B2C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