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동물용 백신 전문기업, 히프라가 국내 독자적인 영업조직을 구축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혁신적인 백신 제품 출시 세미나를 개최합니다(관련 기사).

한국히프라는 오는 24일(수) 대전 ICC 호텔에서 전국 영업조직 구축을 기념하며 “셍(seng)라인 런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셍(Seng)라인은 히프라의 백신 어쥬번트인 '히프라뮨 G'가 적용된 제품군으로서 인삼 추출 성분과 다당류를 함유해 돼지에게 자극성이 적으면서도 면역 자극 효과가 뛰어납니다. 현재 인기리에 공급되고 있는 대장균·클로스트리듐 복합백신 “수이셍”이 대표적입니다.
이번 행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비진행성 위축성 비염에 대한 방어 효과를 인증받은 “리니셍”과 혁신적인 돈단독-파보 혼합 백신인 “에리셍파보” 두 가지 입니다.

본 세미나에는 이들 백신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더불어 연자로 초청된 건국대학교 류영수 학장과 강원대학교 한정희 교수가 돼지 호흡기 질병과 번식장애 개선에 대한 조언을 참석자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또한, 행사 마지막은 히프라 아시아 피터 세이 사장이 직접 나서 앞으로 히프라가 한국 양돈산업을 위해 기여해 나아갈 비전을 선포할 예정입니다.
행사 참석은 누구나 가능하며 행사 관련 문의는 한국히프라(지사장 김명휘, 031-698-3057)로 연락하면 됩니다.
▶글로벌 히프라 회사 소개 영상